개발 노트 Rendering 객체 정렬 2009/01/23 16:07 by cagetu

[Reference]
1. http://realtimecollisiondetection.net/blog/?p=86/
2. http://home.comcast.net/~tom_forsyth/blog.wiki.html 의 RenderState change costs

를 참고해서, 기존의 RenderQueue에서 객체 정렬을 수정하였습니다.
고민을 많이 했더니, 1주일 이상 걸렸네요.. ㅡㅡ;

갑자기 이 작업을 왜 시작 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 SortKey를 가지고 한번에 정렬한다[1]는 것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ㅎㅎ

tom_forsyth님의 아티클[2]에도 나왔지만, 생각보다 성가신 작업입니다.. 음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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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razyXIII : mesh sorting 2011-11-05 03:25:11 #

    ... RenderQueue에 모으고, 모은 메쉬들을 성격에 맞게 정렬해서 사용한다. 예전에 개인프로젝트를 작업하면서 정리한 내용을 간단히 리뷰해보면,- http://cagetu.egloos.com/4823135- http://cagetu.egloos.com/5139397- http://cagetu.egloos.com/5129438 크게 구분 ...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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