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노트 [VisualShock] 모델 데이터 2015/04/10 21:24 by cagetu

이번에 작업을 하게되면 목표로 했던 것 중에 하나가 데이터 익스포트는 별도로 커스텀 포멧을 만들지 말고, FBX를 사용해서, 최대한 유니티 스토어의 힘을 좀 빌어먹어보자! 라는 목적이 있었다.

그래서 FBX 로딩을 해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어떻게 할까? 찾아보면서 FBX SDK를 설치하고, FBX 데이터 포멧을 학습하고 있던 중에 엄청 참신한 라이브러리를 발견했다!

Open Asset Import Library 라는 녀석인데, 40개의 포멧을 로딩해준단다. 개 멋짐.. 사용법은 Tutorial을 참고해보자!

사실 처음에는 FBX SDK를 이용해서 파싱하려고 했는데, 오즈라엘 아즈씨의 번역 내용을 참고하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내가 먼 훗날에 이 글들을 보았을 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나를 위해... 나에게 쓰는...

msn: cagetu@hotmail.com
mail: cagetu79@gmail.com
twitter: twitter.com/cagetu
facebook: facebook.com/cagetu